파트너를 찾아요
파트너를 찾아요 내용
제목 일본수출용 뷰티/생활/위생용품 제조 제품 찾습니다.
등록자 서강일 등록일 2023-05-01
소속 연락처 0105613칠육칠공
내용


저는 일본 브랜드사의 유통망 약 30,000여 로드? 및 태국 세븐일레븐에 한국 제조사 제품들을 수출공급하는 파트너사입니다.


한국 제조사중 생산 및 수출이 가능한 원천기술/특허/유망한 제품력을 가진 제조파트너(총판까지)를 찾고 있으며 현재 일본,태국내수 및 해외시장에진출하지 않은 제품이 최우선순위 고려 대상입니다. 생산형태는 브랜드 직접유통(10%) & OEM(90%)제조, 유통 복합적으로 진행합니다.

참고용으로 저희가 제조하여 일본수출한 아이템으로서, 구강케어 판매율1위를 달성한 제품 제안서 올려드립니다.
#파일 첨부

- 핵심고려사항 : 제조사 중, 원천기술 및 특허를 갖고 있으며 소규모 생산력을 가진 업체라도 시장의 반응에 따라 확장투자도 가능한 부분이기에

제조사 대표님 및 특허권자님들의 열정과 자신감 있는 제품력을 우선적으로 고려합니다.
- 뷰티제품
+일본로드? & 온라인판매용 : 기존의 기능성으로 나눠진 제품보다는 최소 2개이상의 기능을 한제품으로 커버 가능한 복합기능성제품을 찾습니다.
스킨케어는 가능하면 제안 우선순위에서 밀리며 최우선적으로 색조화장 / 헤어 제품 위주로 제안 받습니다.
다만 일본에 선출시되어 있는 제품일 경우 진행이 어려우나, 브랜드사 한곳정도가 경쟁할 수 있는 상황이라면 고려가능합니다.

+ 태국 세븐일레븐 독점 판매용 : 스킨케어 / 색조화장 / 바디 / 핸드, 풋 등에 적용 가능한 미백/쿨링/자외선차단 제품 위주로 제안 받습니다.모두 태국 현지 CP GROUP의 세븐일레븐 본사 구매팀과 다이렉트로 협상하는 채널이기에 선호도 높은 한국
제품이라면 고려 가능합니다. 이 또한 다만 태국에 선출시되어 있는 제품일 경우 진행이 어려우나, 브랜드사 한곳정도가 경쟁할 수 있는 상황이라면 고려 가능합니다.


- 영유아 / 생활 / 위생용품 : 일본 및 태국시장에 첫 선을 보일 수 있는 제품력/기능/형태/컨셉등을 갖추고 있으며 혹은 기존에 진출한 제품이라 하더라도 유통망을 못 찾은 브랜드 제품또한 고려 가능합니다.
위의 내용 검토해보시고 문의사항 있으시면 연락 부탁드리며 제조사/특허권보유자/제조총판등 대표님들의 많은 관심과 협력
부탁드립니다. 감사합니다.


# 문의사항은 julienseo@oriflamekorea.kr / 010-구육일구-7670 으로 문의주시기 바랍니다.



캡차이미지
댓글입력
1